바다에 소주병이 떠있어 ㅎㅎ

2022. 2. 8. 15:26행복-핑

주말에 아이들과 답답해서 드라이브를 갔다.

아이들이 엄마 문어 먹고 싶어요 

갑자기 방향을 틀어 포항으로 달렸다.

코로나가 걱정이 되긴 했지만

그래도 용기내서 ㅎㅎ

구룡포로 가기러 했다

죽도시장은 사람이 더 많을 수 있으니ㅜ

 

 

해안길을 따라 

신나게 가고 있는데 ㅎㅎ

갑자기 큰아들이 엄마 바다에 소주병이 떠있어

하길래 봤다 ㅎㅎ

바다에 소주병이 떠있다는 곳 

 

ㅎㅎ 초록이긴한데 ㅎㅎ

아들이 소주병이라고 말할 줄이야 

가정교육이 무너지는 순간이다. ㅎㅎ

신랑과 나는 배를 잡고 웃었다.

돌아오는 내내 입가에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

구룡포 시장으로가서 작은 문어 2마리를 사서

집으로 돌아왔다.